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야기/Hot Information

[자기개발] 한국취업신문 컨텐츠 크리에이터 8기 모집 (~5/22)

 

한국취업신문이 새로운 컨텐츠 크리에이터(Contents Creator, 이하 CC)를 모집합니다. 한취신 CC는 취재, 사진촬영 및 행사 기획 등을 통해 취업 관련 컨텐츠를 생산해내는 이들을 일컫는 말입니다. 이들의 활동 가능 범위는 무궁무진합니다.

 

한취신 CC는 많은 것을 줄 수 있습니다.

CC는 취업 관련 이슈 및 대학생들의 생활 전반에 대한 컨텐츠를 제작하는 것을 활동 목표로 합니다. 이는 곧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직업이나 직업인에 대한 내용, 대학생이 누리는 수많은 문화와 학습 정보, 취미 및 관심사 등에 대해 자유롭게 다룰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정치인에서부터 내 친구까지, 다양한 인물들을 인터뷰할 수도 있겠지요. ^^

CC에게는 대학생들이 궁금해하거나 필요로 하는 어떠한 정보에도 접근할 수 있는 가능성을 드립니다. 이로써 모든 CC들은 기본 활동 기간인 6개월 동안, 혹은 그 이상의 기간을 함께 지내면서 자신만의 시각이 담긴 창의적인 컨텐츠를 만들고 독자들에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한취신 CC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한국취업신문이 기획하는 여러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는 것은 CC만이 누릴 수 있는 특권입니다. 한취신은 다잡스포럼(취업강연회), 인재오디션, 면접 가이드, 자기소개서 가이드 등 취업준비생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CC들은 이들 프로그램에 참여하거나 새로이 기획함으로써 한취신의 주축이자 취업 전문 멘토(김홍태 대표 - 前 삼성엔지니어링, 前 대우일렉 채용팀 / 김태엽 대표 - 前 LG전자, 前 대한제강 인사팀 / 박원철 편집장 - 前 한라그룹 만도 인사팀 등)들이 제공하는 고급 정보를 접할 수 있습니다.

컨텐츠를 만드는 동안 자연스럽게 많은 정보와 경험, 경력을 얻어갈 수 있다는 것은 당연한 일이겠지요.

대한민국 최초의 취업전문신문 '한국취업신문'은 대한민국의 모든 취업준비생들의 성공취업을 위해 발로 뛰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고마워하는 신문, 많은 이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 당신과 함께 만들어 가고 싶습니다.


*활동지역은 서울, 대구, 부산으로 각 지역에 맞게 서류지원 바랍니다.
*선발기자인원은 00명으로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전형으로 이뤄집니다. (개별통보)
*모집 기간은 5월 22일까지입니다.

*활동기간은 수습기자(2개월)기간과 정기자(4개월)기간입니다.
- 수습기간 후 활동 지속 여부 결정합니다.      -본인 의사에 따라 활동기간 연장 가능합니다.

 

[서울_대구_부산]_한취신지원서(8기_이름).do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