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적으로 눈길을 끌며, 마치 음료하나가 사람으로 표현된 광고기법(의인화)으로 대중에게 인기를 받고 있는
비타민 워터음료가 탄산 음료(맥콜)에 비해서 비타민 함량이 적다고 밝혀 졌다. 최근 웰빙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은 높아져가고 있다.
음료뿐 아니라 제과류에서도 웰빙제품에 함유된 제품의 비율이 일반제품보다 못한점이 들어나는 상황에서
소비자들은 합리적인 소비를 위해 자신들에게 주어진 알권리로 제공되는 제품성분표를 확인하고 제품을 구매해야 한다.
이와 같이 기업 또한 이러한 소비자에 대해서 조금 더 생각해서 제품을 생산해야 되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파이낸셜 뉴스 [소비자 우롱한 ‘비타민워터’ 황당한 진실] http://news.fnnews.com/view_news/2012/07/18/201207180100168850010381.html
3회 방송 _ 강용석의 두려운 실험실 <프리미엄 과자의 진실> http://blog.naver.com/yongseoklove?Redirect=Log&logNo=70140934545
'오늘의 이야기 > 오늘의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제] 영화도 TV도 갑자기 '19禁' 전쟁 (0) | 2012.07.21 |
---|---|
[사회] 스마트폰, "너 없인 못살아" (0) | 2012.07.21 |
[경제] 첫 직장 1년4개월만에 그만둔다 (0) | 2012.07.20 |
[국제] 코 성형할 사체에서 도려낸 피부조직 쓰여... (0) | 2012.07.20 |
[대학] 대구대 전직원 ‘격려금’ 선심행정 논란 (0) | 2012.07.20 |